꿀맛 소소한 일상을 위한 힐링 브런치 메뉴 아이디어.

부드럽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위한 최상의 선택!

서양식 브런치의 매력은 끝이 없습니다. 아침에 풀 인젝션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으면 완벽하게 부드럽고 따뜻한 브런치 요리 한 그릇과 함께 일상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어버리십시오. 이제 소소한 일상의 힐링 브런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꿀바게뜨 레시피]

부드럽고 달콤한 튀김 바게뜨로 맛있는 아침을 시작하세요!

브런치에서 꿀바게뜨는 필수 메뉴입니다. 아침 식사와 차 한 잔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입니다. 준비가 간단하고 재료 비용도 저렴합니다. 다음은 꿀바게뜨 만드는 방법입니다.

  1. 밀가루, 설탕, 소금, 버터, 계란, 오일, 발효제를 섞어 반죽을 만듭니다.
  2. 재료들이 반죽이 탄생했을 때 음식물 색소도 서로 어울릴 수 있도록 조심하세요.
  3. 반죽을 냉장고에서 30분 동안 잠시 양념 시켜주세요. 그런 다음 습지한 상태에서 다시 반죽하여 기름으로 튀깁니다.
  4. 다다음에 코디되어있는 브리오슈를 위해 회식 체리 자몽 커스터드 화이트 버터를 서빙합니다.

[후르츠 샐러드의 위로]

신선한 과일과 함께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영양 가득한 샐러드!

힐링 브런치 레시피에 후르츠 샐러드를 비롯시키는 것은 틀림없는 선택입니다. 색다른 과일의 맛과 향기로 가득 찬 후르츠 샐러드는 몸과 마음을 위로해주는 최적의 선택입니다. 준비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선택하여 깨끗하게 씻어서 등분합니다.
  2. 신선한 레몬 주스와 꿀, 식물성 오일로 만든 샐러드 소스를 만듭니다.
  3. 등분한 과일과 샐러드 소스를 함께 섞어줍니다.
  4. 간단하게 토핑으로 핵바게뜨와 버터를 올려줍니다.

[달콤한 프렌치 토스트]

부드럽고 달콤한 토스트로 만족감 있는 아침을 경험하세요!

프렌치 토스트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알려져 있는 브런치의 대표 메뉴입니다. 소용돌이치는 뒷일은 잠시 잊고, 프렌치 토스트와 함께 아침을 즐겨보세요. 준비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란, 우유, 설탕, 바닐라 추출물을 그릇에 섞어줍니다.
  2. 토스트빵을 잘라 계란물에 잠깁니다.
  3.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 토스트빵을 구웁니다.
  4. 다다음에 초코 칩과 함께 마스커포네의 참나무 식물 칠리를 뿌려주십시오.

속 시원한 명란 젓갈가루!

[마지막으로]

사소한 일상의 힐링 브런치 레시피가 여러분의 아침을 유쾌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자신만의 조리법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소소한 일상에서도 즐거움을 찾기 시작하세요. 조용한 아침에 햇살을 느끼면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기세요! 정성껏 준비한 레시피로 기분 좋은 피크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브런치 시간 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